구글 I/O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Travel Story/2013 Google I/O 2013.03.22 19:30






2013 Google I/O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회사에서 지원을 받아 가게 되는 좋은 기회가 있어 얼른 구매를 했습니다:)

(카드로딩이 되지 않아 멘붕을 겪으며...)


구글 I/O는 Input/Output의 의미로 구글에서 개최하는 개발자 컨퍼런스입니다. (애플에는 WWDC가 있습니다)


작년 2012년도에는 20분 매진을 기록했는데 올해는 50분만에 매진이 되었습니다. 

(구글에서 6분동안 신청하는 사람들을 지역분배를 하고 티켓이 된 사람들이 한꺼번에 구매를 하게 되면서 구매실패가 일어나 50분까지 간 것으로 추측됩니다. 구글에서 원했던 건 6분만에 매진! 이였을지도)





 매년 구글 I/O의 열기가 뜨거워지는 데에는 '안드로이드' OS의 점유율 상승도 있겠지만, 참가하는 이들에게 제공되는 기념품이 티켓값을 훨씬 상회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작년엔 넥서스7, 크롬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제공했다고 하네요. 올해는 구글 글래스를 주려나!)


 이번 I/O는 샌프란시스코에서 5월 15~17일간 열리게 되며, 키노트와 세션별로 행사가 진행됩니다. 

작년엔 크롬과 안드로이드 양 진영의 싸움이 볼만했다고 하는데, 올해는 비교적 안드로이드가 우의를 보이지 않을까 합니다. 


 개발자로써 흥미로운 주제를 많이 다룰 것 같기도 한데, (개인적으로는 안드로이드 UI 제작 관련 부분이 조금은 쉬워진다는 내용이 있었으면...[JAVA base의 한계이긴하지만]) 유익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WRITTEN BY
ShakeJ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