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MS 윈도7, 라이브서비스 프로모션하다


Microsoft/윈도우 이야기 2010.11.23 00:32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는 22일부터 4주간 윈도우7 사용자들에게 개인 클라우드 기능과 서비스를 알리고 활용을 유도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 '윈도 7과 함께하는 퍼스널 클라우드 라이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퍼스널 클라우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 되며,
http://www.personalcloud.co.kr/

로 접속하시면 퍼스널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재미있는 동영상 또한 보실 수 있구요. 여러가지 경품등도 제공할 이벤트도 열린다고 합니다. 한국MS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합한 패키지 '윈도 라이브 에센셜 2011' 과 무료 백신 프로그램 'MS 시큐리티 에센셜'을 기본 설치한 윈도 7 PC를 특별 판매 한다. 필자는 참 궁금한게 MS 시큐리티 에센셜인데, 윈도우 전용 백신이라면 윈도우와 호환도 잘 될테고, 다른 백신들과는 달리 업데이트 또한 편리하게 할 수 있을 텐데, 추후에 윈도우 사의 MS 시큐리티 에센셜에 대해선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삼성, LG, TG 등의 국내 PC 제조업체 대부분이 윈도 라이브 에센셜을 기본 탑재할 예정입니다. 소셜 서비스 연계 및 사용자 편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 수요를 늘린다고 하였는데, 구글의 웹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위기감을 느낀건가요? 점유율이 높은 윈도우 OS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장 해 나갈 예정인가 봅니다. 

 윈도 라이브 에센셜 2011은 사진편집 관리 툴 '포토갤러리' 동영상 편집툴 '무비메이커' 25G 무료 웹하드 '스카이 드라이브' 클라우드 동기화 서비스 '라이브 메시' 인스턴트 메신저 '라이브 메신저' 를 묶은 어플리케이션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WRITTEN BY
ShakeJ

0 ,